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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물품(트러스) 구매 입찰공고서 (긴급)

  • 작성일2010-11-04
  •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7179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고 제2010-43호
조달청입찰공고 20101102747-00호

물품 구매 입찰공고서 (긴급)

2010년 11월 4일

(재)안산문화예술의전당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트러스 시스템 구입
  · 구입내역
물품명
제작규격사양
수량
기초금액(원)
트러스시스템
수요기관 규격사양
[붙임 시방서 참조]
1식
84,631,000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 납품장소 : 수요부서 지정장소
  · 기초금액 : 84,631,000원 (추정가격 : 76,937,272원, 부가세 : 7,693,728원)

2. 입찰서 제출기간 : [개시] 2010. 11. 5 (금) 09:00 [마감] 2010. 11. 11(목)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0. 11. 11(목) 11:00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입찰집행관 PC

4. 계약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제한경쟁입찰입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 3년 이내 트러스 단일 납품 실적이 40,000,000원 이상인 업체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내에 제출해야 할 입찰서류 : 납품실적증명원
 * 제출기한 : 2010.11.11(목) 10:00까지 (재)안산문화예술의전당 경영지원팀 제출
 * 서류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팩스, 이메일(증빙서류 스캔) 제출 시는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라며, 수신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사전판정에서 제외될 경우의 책임은 입찰참여자에게 있습니다.)
  - 팩스번호 : 031-481-4019 - 이메일주소 : sopia0118@artadmin.bizmeka.com
  - 확인전화 : 031-481-4008 (임소명)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트러스 제작에 관한 세부사항은 시방서, 내역서를 반드시 참조하여 제작 규격 사양 및 요구 지시에
   따라 납품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 조제1항의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 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 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10-23호, 개정 2010. 8. 17.)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서는 접수 개시일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제출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바. 전자투찰서(입찰서) 제출마감 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 등의
   투찰서(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현장설명회 : 생략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동가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 제외 대상이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 전자입찰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대금청구시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 체결시 기본 구비서류 외에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
  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견적입찰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견적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공고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
 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홈페이지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구매내역서(시방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 의서 등 기타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 습니다.
 다. 낙찰자는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제6호을 적용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의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안내공고문은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ansanart.com)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관련사항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경영지원팀 임소명 (031-481-4008)
  - 구매내용 관련사항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무대기술팀 신항섭 (031-481-4071)로 문의바랍니다.